'4세대 핫템' 템페스트, 고품격 무대→콩트 연기..팬 콘서트 성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4.15 10: 48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템페스트는 지난 13일, 14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 'UNiEVERSITY(유니버시티)'를 개최했다.
이날 템페스트는 최근 활동을 펼친 'LIGHTHOUSE(라이트하우스)'로 오프닝을 연 뒤 'Can’t Stop Shining(캔트 스탑 샤이닝)', 'DIVE(다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팬 콘서트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템페스트를 사랑하는 학생들만 입학할 수 있다는 '템풍 유니버시티' 콘셉트에 맞춰 대학생으로 변신해 익살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템페스트는 캠퍼스 교내 잡지 '템풍내일' 홍보모델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공약을 어필했다. 또 토크 중간 'There(데어)', 'Bad At Love(배드 앳 러브)' 등 팬들이 팬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노래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궜다.
템페스트의 특별한 커버 무대도 펼쳐졌다. 템페스트는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인피니트의 'Man In Love(맨 인 러브)', 엑소의 'LOVE ME RIGHT(러브 미 라이트)' 등 회차마다 다른 커버곡 무대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후 '템풍내일' 홍보모델에 적합한 멤버를 찾기 위한 여러 가지 미션이 펼쳐졌다. 템페스트는 순발력, 담력, 체력 평가 등을 통해 팬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며 특별한 추억을 안겼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지막으로 '하루만'과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인사를 나눈 템페스트는 "iE(팬덤명)들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iE들이 저희의 기쁨이자 행복이라는 거 꼭 기억해 달라"라며 "앞으로도 여러분을 더 즐겁게 해드리는 템페스트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지난 10일 일본 데뷔 미니앨범 'BANG!(뱅!)'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