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안유정과 1년 연애하더니 달라졌다…건강식에 러닝까지[핫피플]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5.12.14 10: 30

방송인 유병재가 여자친구 언급에 과민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병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레몬즙과 올리브유를 챙겨 마시며 건강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홍현희가 “여자친구가 알려준 레시피냐”고 묻자, 유병재는 “SNS에서 본 정보다”라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예능 '솔로동창회 학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방송인 유병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05 / rumi@osen.co.kr

이어 유병재와 10년 넘게 함께 살고 있는 매니저 유규선이 등장하자, 홍현희는 “연애하면 혼자 살고 싶은 생각 안 들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유병재는 “혼자 살고 싶다는 생각조차 안 들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영자가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오고 싶다는 생각은 안 하냐”고 돌직구를 날렸고, 유병재는 말을 잃은 채 머뭇거려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유병재는 아침 식사로 포케를 주문해 먹었고, 이를 본 전현무는 “여배우 식단이네”라며 놀렸다. 홍현희와 송은이도 “그분 식단 아니냐”고 거들며 계속 놀리자 유병재는 얼굴이 붉어졌다.
또한 유병재는 최근 러닝(조깅)을 시작했다고 밝혔는데, 홍현희가 “그분이랑 같이 뛰냐”고 묻자 결국 참다못한 유병재가 “그만해요!”라고 소리를 질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유병재는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유규선 매니저와 함께한 케미로 ‘전참시’의 대표 케미 듀오로 자리 잡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