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GMC 자동차 국내 판매 회사인 ‘티에스오토 주식회사’(대표 박종민)가 올 시즌 유해란을 후원한다.
LPGA 3승의 유해란 프로(25, 다올금융그룹)는 최근, 2026년 새롭게 오픈 한 서울시 송파구 티에스오토 송파전시장에서 티에스오토와 ‘후원협약식’을 열었다.
협약식에는 티에스오토 박종민대표가 참석해 든든한 지원을 약속했다. 티에스모터스모터스는 2026년 시즌에 유해란에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을 제공한다. 유해란은 올 시즌 캐딜락, 티에스오토의 로고가 새겨진 상의를 착용하고 LPGA 무대에서 뛴다.

유해란 프로는 뛰어난 그린적중률로 지난 2023년 슈퍼 루키로 신인상을 받은 이후 2023년부터 매년 승수를 추가, 투어 통산 3승을 올리고 있다.
유해란은 “힘차고 편안함으로 대표되는 캐딜락 차량과 같은 플레이 스타일로 LPGA 투어 때에도 자신 있게 플레이하겠다.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해준 티에스오토에 너무 감사드리며 응원해 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성장해 나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티에스모터스 박종민 대표는 LPGA 최고의 선수인 유해란 프로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물심양면으로 선수가 대회에만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티에스오토는 유해란 프로가 선수로서의 모든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변함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캐딜락,GMC 국내 판매 회사인 티에스오토 주식회사는 2018년 법인설립을 시작으로 천안전시장, 천안서비스센터, 서울 송파전시장, 송파서비스센터를 보유한 법인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