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일본 화보집, 국내 서비스 개시
OSEN 기자
발행 2006.06.19 10: 18

KBS 2TV 수목드라마 ‘위대한 유산’에서 조폭 출신 유치원 교사로 출연하고 있는 김재원의 일본 화보집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3월말부터 일본에 출시돼 호평을 받고 있는 사진집 및 영상집(The Sweet Memories)이 SK 무선인터넷 서비스 NATE 스타 블로그를 통해 모바일 서비스된다.
김재원의 소속사에 따르면 ‘The Sweet Memories'는 총 사진집 3편과 영상집 3편으로 구성, 지난 3월말부터 현재까지 일본에서 먼저 선을 보였다. 현재 국내에서는 6월말까지 김재원 공식 팬클럽을 통해 한정적으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는 상황.
'The Sweet Memories' 사진집 및 영상집은 일본 각지를 배경으로 한 달 여 동안 진행되었으며 영상집에는 다양한 스페셜 영상을 담고 있다.
6월 16일부터 공개된 이번 '김재원 화보집 모바일'의 서비스는 국내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끊임없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계획됐다.
화보집을 기획한 ㈜프리즘웍스의 관계자는 "한국은 물론, 일본과 아시아 전역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김재원의 카리스마와 섬세함을 느낄 수 있는 고품격 화보“라며 ”김재원의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bright@osen.co.kr
TJ기획.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