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디바’ 장혜진, 디지털 싱글 ‘불꽃’ 온라인서 선공개
OSEN 기자
발행 2006.06.19 10: 59

‘팝의 디바’ 장혜진의 디지털 싱글 ‘불꽃’음원이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디지털 싱글 ‘불꽃’은 6월 26일 정식 발표될 예정이지만 1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에서 먼저 공개되는 것.
음악 사이트 멜론의 한 관계자는 “ 첫 번째 타이틀곡 '불꽃'과 두 번째 타이틀곡 '당신께 말합니다'와 함께 연기자 하석진이 열연한 ‘불꽃’ 뮤직비디오도 선 공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타이틀곡 ‘불꽃’은 팝 멜로디와 어우러진 힙합음악. 휘성의 'With me', SG 워너비의 '죄와 벌', 거미의 '기억상실', 먼데이 키즈의 'Bye Bye Bye'를 비롯, 최근 장혜진의‘마주치지 말자’에 이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 이승기의 '하기힘든 말' 등 수많은 타이틀곡을 써낸 김도훈이 P.J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이다.
두번째 타이틀곡 '당신께 말합니다'는 팝 발라드 곡. 이 곡은 작곡가 김도훈과 신예 작곡가 이현승이 공동 작업을 한 곡이다. 작곡가 이현승은 장혜진 7집 후속곡 '왜 나만 아프죠', 이승철의 '열을 세어 보아요'를 비롯 , SG워너비, KCM, 성시경, 신혜성, 먼데이 키즈,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워 등 수많은 가수들에게 곡을 선사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불꽃’에는 국내 최고의 힙합 그룹인 리쌍의 멤버 ‘개리’가 래퍼로서 참여,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br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