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어이상실 댄스' CF 후속편 공개
OSEN 기자
발행 2006.06.20 10: 09

최근 인터넷상에서 화제의 동영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황정음의 ‘어이상실 댄스’ CF의 속편이 공개됐다.
음악포탈사이트 벅스는 6월 19일 ‘황정음의 어이상실댄스’로 화제를 모은 무료, 무제한 MP3 전용 웹하드 서비스 파일벅스 CF 속편을 극장용으로 선보였다.
기존 CF가 황정음을 비롯한 4명의 여성들이 스커트를 내리면 남성들이 바지를 한껏 끌어올리는 코믹하면서도 약간은 어이없는 댄스를 선보였다면 속편에서는 반대로 황정음이 스커트를 올리고 상대 남자가 바지를 내리는 설정을 내세우고 있다.
한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리조트 수영장에서 파티를 즐기는 두 남녀가 춤을 추다가 여성은 스커트 자락을 점점 올리고 남성은 바지를 내리기 시작한다. 그러면 두 남녀는 서로 의미심장한 미소를 나눈 후 수영장 안으로 시원하게 뛰어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벅스 마케팅 팀 서동인 과장은 “어이상실 댄스 CF 전편이 파일벅스 서비스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광고였다면 속편은 MP3를 ‘올리고 내리는’ 파일벅스 기능에 대한 인지도를 늘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전편과는 반대로 여성과 남성의 역할을 바꿔 재미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벅스의 파일벅스 CF 속편은 전국 33개 CGV 영화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