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로스, 버즈 이어 월드컵 응원가 2위
OSEN 기자
발행 2006.06.21 10: 46

더 크로스의 월드컵 응원가인 ‘REO COREA’가 지난 5월 발표된 이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온라인음악사이트인 맥스MP3에서 실시한 ‘2006년 최고의 월드컵 응원가’ 순위에서 더 크로스의 ‘REO COREA’가 버즈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응원가로 버즈의 ‘REDS GO TOGETHER’가 1위, 더 크로스의 ‘REO COREA’가 2위, 싸이의 ‘WE ARE THE ONE’이 3위, 윤도현 밴드의 ‘애국가’가 4위를 기록한 것.
월드컵 응원가의 홍수 속에서도 더 크로스의 ‘REO COREA’는 네오위즈 뮤직의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의 메인 응원가로 채택되면서 게이머들과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고공행진중이다.
더 크로스는 “‘REO COREA’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태극전사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면 어디든지 달려가서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 크로스는 6월 24일 새벽 스위스 전에 앞서 이천수 선수의 홈경기장인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에서 울산 시민들에게 응원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