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디아즈, 연하의 팀버레이크에게 차였다
OSEN 기자
발행 2006.06.23 16: 36

[OSEN=손남원 영화전문기자]'미녀 삼총사'의 카메론 디아즈(34)가 지난 주말 연하의 남자친구 저스틴 팀버레이크(24)로부터 결별을 통보 받은 것으로 할리우드 베테랑 연예 소식통인 자넷 찰톤이 보도했다.
찰톤에 따르면 팝스타 팀버레이크는 디아즈에게 "세계 투어를 떠나기전에 홀가분하고 자유로운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신작 촬영에 바빴던 디아즈는 팀버레이크를 만나기 위해 잠시 LA에 들렀다가 이같은 충격 선언을 들었다.
팀버레이크가 갑자기 변심한 이유에 대해 찰톤은 "디아즈가 최근들어 팀버레이크와의 약혼 또는 결혼을 통해 정착하려는 생각을 친구들에게 자주 밝혔었고 이에 부담을 느낀 팀버레이크가 떠난 것같다"고 설명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애인이었던 팀버레이크는 3년전 한 클럽 파티에서 디아즈와 눈이 맞은 뒤 스피어스를 차버려 화제를 모았다. 또 최근에는 미국 슈퍼볼 축하공연에서 자넷 잭슨의 가슴 노출 사고를 일으키는 등 인기 만큼이나 갖가지 기행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국내에서도 개봉된 액션 '에디슨 시티'를 통해 얼마전 스크린 데뷔를 했다.
mcgwire@osen.co.kr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