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댄스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 가수 김현정이 무대의상 자선 경매 이벤트를 갖게 됐다.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김현정은 온라인쇼핑몰 G마켓의 후원쇼핑 페이지에 자신의 사인과 응원 메시지를 비롯해 평소에 아끼는 무대의상 5벌을 제공했다.
또한 보너스선물로 이번 댄스앨범과 한스킨에서 제공하는 화장품을 함께 경매 상품으로 제공해 낙찰된 전수익금을 결식아동을 위한 방과 후 아동 보호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급식을 제공하고 학습 및 특별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얼마 전 악성위궤양으로 갑자기 쓰러져 현재 통원치료를 받고 있는 김현정은 “쓰러지고 난 후 무엇보다 작은 일이라도 주위사람에게 소홀했던 것이 제일 마음에 걸렸다”며 “이 계기를 통해 주위를 돌아보게 됐다. 어려운 친구들에게 이런 작은 일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김현정은 앨범을 발표한 지 한달이나 지났지만 악화된 건강으로 활동을 전혀 하지 못하는 상황에도 일일방송차트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현정은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통해 예전에 비해 살이 조금 붙기는 했지만 아직은 완전히 건강이 회복되지 않아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