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6월 26일 스페셜 방송
OSEN 기자
발행 2006.06.26 09: 45

6월 5월 시즌 1을 마감한 ‘소울메이트’가 26일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미공개 장면을 담은 스페셜을 방송한다.
‘소울메이트’ 스페셜은 그동안 ‘소울메이트’에 성원을 보내준 열혈 시청자들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특집.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3개월동안 숨겨놓았던 미공개 장면들이 전격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먼저 ‘NG 스페셜’ 코너는 ‘소울메이트’ 촬영 도중 폭소를 금치 못하게 했던 NG장면들을 모았고, ‘소울메이트’ 주인공들의 색다른 면을 볼 수 있는 촬영장 뒷모습이 담겨있다.
‘소울메이트’ 스페셜이 방송된다는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도 환영의 뜻을 나타냈다. 한 시청자는 “완전 기대하겠습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고, 다른 한 시청자도 “너무 좋아서 어떻게 해요. 녹화 준비해야지”라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마니아 시청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소울메이트’는 시즌 1을 마쳤으나 아직 시즌 2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이 나오지 않고 있다. 특히 7월 3일부터는 ‘소울메이트’가 방송됐던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새로운 코너와 캐릭터로 단장한 ‘개그夜’가 방송될 예정이어서 ‘소울메이트’ 시즌 2 방송이 불투명한 상태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