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8위
OSEN 기자
발행 2006.06.29 11: 44

가수 이승철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동시에 8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신곡 ‘떠나지마’가 최근 발표와 동시에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차트 8위를 기록하며 급상승 곡선을 타고 있다.
이번 이승철의 앨범은 여러 가수들의 신곡을 디지털 싱글로 잇따라 선보인 뒤 다시 이를 오프라인 음반으로 출시하는 새로운 형식의 음반 프로젝트인 '레인보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디지털 싱글을 제작한 무지개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이승철의 노래가 발매와 동시에 8위를 차지했다”며 “현재 추세로 볼 때 정상등극도 그리 어렵지 않을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이승철의 음반제작에 적잖은 투자를 했지만 이 같은 인기라면 수익을 내는데 별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승철의 ‘떠나지마’는 조성모의 ‘피아노’를 프로듀싱한 송재우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김종국의 ‘선물’ 노랫말을 지은 이경이가 작사를 담당했다. 떠나려 하는 연인에게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애절한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2005년 연말 정규 앨범 발표 이후 이번 디지털 싱글로 팬들의 갈증을 잠시 풀어준 이승철은 오는 9월 말 8집 정규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