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일락, 2집 음원 온라인 선공개
OSEN 기자
발행 2006.08.11 08: 57

가수 일락의 2집 앨범 'Sorrow'에 수록된 음원들이 오프라인 발매에 앞서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된다.
음악사이트 뮤즈를 비롯해 벅스, 맥스mp3, 도시락을 통해 공식 앨범발매 보다 일주일 앞선 8월11일 공개된다. 타이틀곡 '애수'와 일락이 직접 주연한 2분가량의 홍보 뮤직비디오를 비롯, '너를 부른다', ‘열대야’, ‘작업의 정석’ 등 모든 곡을 공개한다.
한두 곳의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선공개되는 것이 일반적인데 비해 이번 앨범은 무려 다섯 곳의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동시에 선공개된다.
타이틀곡 '애수'는 장혜진의 ‘마주치지 말자’, ‘불꽃’, 휘성의 'With me', SG 워너비의 '죄와벌',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 등 수많은 타이틀곡을 써낸 김도훈과 신예 작곡가 이상호, 김기범이 공동 작곡한 곡. 요즘 트렌드인 미디움 템포의 R&B와는 사뭇 다른 하우스 리듬을 바탕으로 한 ‘네오 하우스’라는 새로운 장르의 곡이다.
캔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많은 팬들이 새 앨범 수록 곡들을 궁금해해 일락 2집 전곡을 미리 들려주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bright@osen.co.kr
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