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서른 넷 전엔 꼭 결혼하고 싶다”
OSEN 기자
발행 2006.09.23 13: 11

지난 여름 남국의 섬 피지에서 찍은 권상우의 DVD 메이킹 필름이 일본의 대형 인터넷 포털 ‘야후 재팬’을 통해 공개됐다.
‘권상우 남국에서의 사생활 공개’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이 메이킹 필름에서 권상우는 “나이를 많이 먹도록 결혼을 안 할 생각은 없고 적어도 서른 넷이 되기 전에는 꼭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야후 재팬을 통해 공개된 DVD 제작 장면은 지난 7월 말 피지의 유명 허니문리조트 마나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촬영됐다. 권상우 DVD 2편이 될 ‘올 스마일 권상우(All Smile-KSW)’에는 해변 모래밭에서 뛰어 노는 권상우의 모습, 해먹에 누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 바닷가를 거닐다가 물속에서 장난치는 모습, 웃통을 벗고 수영을 하거나 테니스를 즐기는 모습, 운동으로 단련된 근육을 자랑하는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권상우 DVD’는 지난 해 일본에서 10만 장이나 팔려나가는 기염을 토했는데 그 후속편이 이번에 선보이는 ‘올 스마일 권상우’ DVD이다.
권상우는 DVD 제작과 관련한 인터뷰도 메이킹 필름에 담았는데 “좀더 편안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고 꾸미지 않은 모습을 찍으려 한다.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았다”고 새 작품을 소개했다.
“촬영을 하면서 휴양지에 찾아온 수많은 남녀 커플들 때문에 힘들었다”고 가볍게 농담을 하기도 한 권상우는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는데 “어떨 때는 활발한 여자가 매력이기도 하고 어떤 때는 순종적이고 조용한 여자가 좋기도 하다. 기본적으로는 어른 공경하고 여자다웠으면 좋겠다. 내가 보수적인 성향이 있는데 그것에 맞는 여자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작은 사진은 DVD 메이킹필름의 캡처 장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