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빅뱅 다큐’ 미공개 영상서 '눈물'
OSEN 기자
발행 2006.10.21 12: 10

'무서운 신인' 빅뱅의 진솔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빅뱅 다큐' 미공개 영상이 10월 22일 방송된다. 미공개 영상에는 멤버들의 진한 우정과 방송 최초로 빅뱅의 숙소가 깜짝 공개된다.
특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빅뱅의 숙소가 ‘러브하우스’ 형식처럼 소개될 계획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멤버 각자들의 방이 깜짝 공개되며 요리를 하고 빨래를 하는 등 소탈한 모습들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또 리더 G-DRAGON과 큰형 T.O.P는 멤버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진지하게 털어놓은 과정에서 눈물을 보이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표현하기도 했다.
'빅뱅 다큐'는 인터넷 방송 곰TV와 음악전문 채널 MTV를 통해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인 빅뱅 육성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10부작으로 제작돼 방영됐다. 음악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에 앙코르로 방송되기도 했다.
이번 미공개 영상은 ‘빅뱅 다큐’에서 방영되지 않았던 내용들을 모아 ‘빅뱅 탄생, 120일간의 숨은 기록’으로 재편집돼 공개된다.
'빅뱅 다큐' 11부는 22일 인터넷방송 곰TV와 DMB방송 1to1에서 오후 6시 30분, 음악전문 채널 MTV에서 9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빅뱅은 11월 8일께 세 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26일 진주에서 녹화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oriald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