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오락프로 고정 게스트 맡아 솔로 시작
OSEN 기자
발행 2006.10.31 08: 58

god의 맏형이자 리더인 박준형이 10월 26일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열리는 아시아 스타들의 축제 ‘아시안 넥스트 팍스뮤지카 콘서트’의 깜짝 MC로 출연해 본격적인 공식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MC 선정은 지난해 10월 같은 장소에서 열린 ‘팝 아시아 2005’에 god 멤버로 무대에 올랐던 박준형을 눈여겨본 주최 측의 제안으로 성사됐으며 박준형은 이를 통해 god의 7집 활동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박준형은 이날 공연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탁월한 외국어 구사능력을 발휘하며 매끄럽게 진행을 마쳤다.
28일 귀국한 박준형은 앞으로 SBS ‘신동엽 김원희의 헤이!헤이!헤이! 2’에 매주 고정 게스트로도 출연할 예정이다.
‘헤이!헤이!헤이!2’는 2002년부터 2003년까지 방송됐던 오락프로그램이며 시즌 2의 개념으로 신동엽과 김원희가 그대로 진행을 맡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 방송됐던 목요일 11시로 편성됐으며 11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박준형은 god 활동 당시와 마찬가지로 친근하면서도 대중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미지로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공교롭게도 이번에 박준형이 솔로로 활동을 시작한 행사와 프로그램에 같은 소속사 동료인 가수 비가 함께 출연해 박준형의 공식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며 우애를 과시했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