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결혼업체 돼지엄마 커뮤니케이션(결사모 http://cafe.daum.net/wedding)이 주관하고, 여성조선 조선일보 생활미디어(주)와 바른손카드가 후원하는 ‘돼지엄마 웨딩박람회’가 1월 6, 7일 양일간 개최된다.
2007년 첫 웨딩박람회가 될 이번 박람회는 1, 2회와 마찬가지로 잠실 롯데호텔 지하1층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다. 특별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캠페인도 실시하는데 결혼을 준비하면서 버리게 되는 헌 물건들을 기증해 불우이웃과 백혈병어린이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지난 1회 때에는 가수 이규석이 웨딩박람회장을 찾아 사인을 한 멜빵바지와 청바지를 기증 하기도 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헌 물건을 기증해 불우이웃도 돕고 예쁜 돼지엄마 머그컵 세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2007년 ‘돼지엄마 웨딩박람회’에는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신혼여행, 한복, 침구, 예물, 폐백, 이바지음식, 가전제품, 출장 뷔페, 주방용품 등 품목별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30~4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바른손 청첩장은 최대 70%(개별상품)까지 할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박람회에 참가하는 신랑 신부 전원은 돼지엄마 커뮤니케이션에서 특별 제작한 신부수첩(웨딩 체크리스트)과 신사예복 할인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고 방문객 전원에게 줄 황금돼지 저금통도 선물로 마련됐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