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획기적 '맞춤형' 어린이 회원 모집
OSEN 기자
발행 2007.01.24 08: 56

'어린이 여러분, 좋아하는 선수 유니폼과 배번을 가지세요'.
삼성 라이온즈가 획기적으로 맞춤형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삼성은 25일부터 2007년도 어린이회원 1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삼성의 어린이 회원 모집에서는 한국시리즈 2연패를 기념하고 어린이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특별 기획, 획기적인 '맞춤형 어린이회원' 선물과 각종 특전을 선보인다.
국내구단 최초로 도입하는 맞춤형 어린이회원 모집 선물은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선수단 유니폼과 동일한 유니폼 풀세트를 준비하였으며 어린이 본인 혹은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과 등번호를 유니폼 상의에 새길 수 있는 맞춤제작 기능을 도입했다.
이번에는 선물도 푸짐하다. 이번 어린이 회원들에게 제공 되는 각종 선물들은 개인이 구입할 경우 15만 원에 상당하는 고품질의 선물들이다. 정규시즌 전경기 무료입장 및 파란색 상하의 유니폼을 비롯해 모자, 언더셔츠, 양말, 벨트, 팬북교환권, 고급가방, 회원증 등을 제공한다.
2007년도 어린이회원 모집은 1월 25일부터 홈페이지(www.samsunglions.com)와 전화 및 현장 모집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단 인터넷 모집으로 조기 마감시 현장 모집은 시행하지 않는다. 가입비는 3만 원이다.
sun@osen.co.kr
삼성 라이온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