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재학생 모델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세미클래식 작곡가 겸 피틈絿뵈??박찬재 피아노 솔로 앨범 타이틀곡인 'Last April'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백학선(22). 그는 현재 서울대 산업공학과 3학년에 재학중이다.
스틸 사진으로만 이뤄진 'Last April' 뮤직비디오는 1월 25일 인터넷 포탈사이트 다음 tv팟에 공개되자마자 27일 조회수가 13만명을 넘어섰으며 현재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랭크돼 있다.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속 남자모델이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원빈을 닮았다", "아니다"를 놓고 설전을 벌이고 있다. 서울대에서 열린 패션쇼 무대에 몇 차례 오른 적이 있는 백학선을 현재 소속사인 SGD 엔터테인먼트에서 발탁했으며 앞으로 CF 모델과 연기자 등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2월 1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과 도시락을 통해 선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Last April'를 작곡한 박찬재는 미국 작곡과 랭킹 1위인 이스트먼(Eastman School of Music) 음악학교 출신으로 KBS 음악 프로그램인 '더뮤지션'에서 막심, 이루마와 함께 공연을 하기도 했다. 현재는 현대음악, 세미클래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작곡가로 활동 중이다.
hellow0827@osen.co.kr
'Last April'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백학선/SGD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