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디아즈, '저스틴과 헤어지게 만든 스칼렛에 분노'
OSEN 기자
발행 2007.01.29 09: 01

카메론 디아즈가 연하남 저스틴 팀버레이크와의 결별 사유로 스칼렛 오하라를 꼽았다. 영국의 연예지 는 최신호에서 ‘카메론-저스틴 커플의 사이가 갈라지기 시작하던 참에 저스틴이 자신의 새 앨범 뮤직 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스칼렛을 캐스팅했다. 카메론은 이 때 둘의 문제가 여자 때문에 비롯됐다는 사실을 느끼고 격분했다’고 보도했다.
이 잡지에 따르면 카메론과 디아즈는 할리우드에서 원래 앙숙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것. 스칼렛이 카메론의 남자친구였던 자레드 레토와 한동안 열애를 즐기는 등 남자관계도 얽히고 섥혔다.
‘마스크’ ‘미녀 삼총사’ 등을 통해 할리우드 섹시 스타의 지존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메론 디아즈. 풍만한 매력을 자랑하는 스칼렛은 지난해 미국의 유명 남성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뽑혔다. 그렇다면 할리우드에서 염복이 가장 좋은 남자는 단연 저스틴 팀버레이크다. 최근 카메론 디아즈와의 결별을 공식 선언한 그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전 애인이다. 또 염문이 새록 새록 솟아나는 상대는 바로 이번 결별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 잠시도 쉬지않고 할리우드 최고의 미인들을 사귀고 있는 게 바로 팀버레이크다.
할리우드의 대표적 연상녀 연하남 커플인 저스틴 팀버레이크(25)와 9살 연상의 카메론 디아즈(34)는 지난 달 결별을 공식 발표했다. 이들은 대변인을 통해 “우리의 관계는 끝났다. 우리는 상호 협의해 관계를 끝내기로 했다. 하지만 우리는 친구로서 서로에게 사랑과 존경을 보낼 것이다”고 밝혔다.
미국의 연예주간지 US 위클리 등은이들의 결별 이유가 저스틴이 할리우드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23)과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라며 두 사람의 사진을 나란히 붙여 보도하기도 했다.
mcgwire@osen.co.kr
'에스콰이어' 표지(왼쪽)와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