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소', 의혹 해명 위해 미공개 영상 공개 결정
OSEN 기자
발행 2007.03.21 17: 38

Mnet '조정린의 아찔한 소개팅 시즌2'(이하 아찔소)가 항간에 떠돌고 있는 소문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방송을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이날 풀버전으로 공개될 내용은 방송 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이슈가 됐던 9대 퀸카, 킹카인 김민아와 조성학 편이다.
이슬기 담당 PD는 미방송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제작진의 개인적의 의견이 프로그램 편집에 반영돼 사실이 왜곡돼 보여졌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서 공개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며 “편집되지 않은 방송분을 보고 네티즌들 스스로가 판단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9대 퀸카 김민아는 국내 대표 외식업체 2세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역대 최고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하지만 방송 후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던 것은 그녀의 마음을 뺏기 위해 출연했던 한 남성 출연자였다. 소개팅 과정에서 정장을 입기 싫다며 김민아 씨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 “방송 나가든 말든 상관없다”며 급기야 자리를 박차고 나가 결국 퀸카가 울음을 터뜨렸기 때문이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동조와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며 남성 출연자에게 높은 관심을 보였고 급기야 한 포탈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9대 킹카 조성학은 그의 친구들이 함께 출연해 여성 출연자들을 무안하게 만드는 말을 하는 등 여성출연자들을 대하는 태도가 문제가 됐으며 방송 도중 마지막 여성 도전자가 중도 포기하는 불상사가 생기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마지막 도전자의 중도 포기 이유가 제대로 보여지지 않았지만 22일 공개되는 미공개 방송 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아찔소'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에 출연했던 10대 킹카 홍승현(27세)이 방송 후 온라인 포탈사이트 다음 등에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시 도입부만 잠시 방송됐을 뿐, 아직 본방송이 나가지도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그의 사진이 블로그 등에서 공유가 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도 '아찔소'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홍승현 씨의 프로필 밑에는 그의 외모에 대한 칭찬부터 연락처를 묻는 내용까지 수많은 댓글이 올라오고 있으며 페이지 클릭수도 역대 최고를 기록하고 있다.
183cm의 키에 국립 원자력 병원 의사인 홍 씨에 대해 네티즌들은 "드라마 '하얀 거탑'의 장준혁(김명민)을 연상시킨다"며 "이제야 진정한 킹카를 만난 것 같다"는 의견을 올리고 있다.
9대 퀸카, 킹카의 미공개 영상과 홍승현의 마지막 선택 방송분은 22일 목요일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hellow0827@osen.co.kr
왼쪽부터 9대 퀸카 김민아, 킹카 조성학, 10대 킹카 홍승현 씨/ '아찔한 소개팅' 홈페이지 인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