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올 전체 홈경기에 어린이 무료
OSEN 기자
발행 2007.04.05 10: 53

'포항 스틸야드에서는 어린이가 공짜'.
포항 스틸러스는 2007년 포항에서 열리는 모든 홈 경기에 어린이 관중 무료입장을 실시하고 있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포항은 올 시즌부터 많은 어린이 팬들이 포항 스틸야드를 방문하여 쉽게 K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포항 측은 "이렇게 스틸야드를 찾은 어린이 팬들은 미래에 포항 스틸러스의 충성도 높은 팬이 될 잠재적 가치를 충분히 가지고 있다" 며 "이는 포항 스틸러스의 잠재적인 팬을 확보하는 동시에 한국축구의 저변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며 어린이 관중 무료 입장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최근 초등학교에서는 격주제 수업과 더불어 토요일 수업을 대신하여 가족들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이나 현장참여활동 등을 권하는 추세다. 따라서 포항의 어린이 관중 무료입장 정책은 어린이들과 가족 모두가 함께 축구장을 찾을 수 있게 만드는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포항은 이와 더불어 구역별 차별화된 입장권 가격과 50% 이상 할인된 멤버쉽 시즌카드 등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프로축구 경기를 관전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였다. 2007 시즌부터 포항 스틸야드는 한국축구의 명장면을 연출하던 꿈의 무대에서 축구경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bbadag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