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여성팬 공략', 화장품 업체와 공동 프로모션
OSEN 기자
발행 2007.04.20 07: 57

두산 베어스가 19일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블씨엔씨의 '미샤'와 올시즌 업무 제휴를 체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두산 구단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야구장에서 실시되는 '사랑의 프로포즈'와 '따라해보세요' 등 관중 참여 이벤트를 더욱 활성화하고, 야구장을 찾는 20~30대 젊은 층과 함께 연인 및 여성팬에게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진행된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두산 구단은 이를 위해 매달 두 번씩 진행되는 '사랑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미샤와 함께하는 야구장 프로포즈'로 명명하고 참여한 연인팬에게 미샤 남녀화장품 세트 및 특급호텔 부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따라해보세요'에 참여한 여성팬에게는 여성용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미샤는 매경기 10명의 여성 관중에게도 추첨을 통해 영양크림 등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또 두산 선수단을 위해 스킨, 로션, 헤어젤, 바디로션, 비누, 삼푸 등 라커룸 및 샤워실에 필요한 위생용품도 같이 지원한다. sgo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