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FC는 지난 23일 금호생명 대구지역본부와 스폰서협약을 맺고 상호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은 대구가 단순한 기업에 대한 광고 및 후원 유치 차원을 넘어 후원기업에 대한 서비스를 다양화해 상호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윈-윈(Win - Win) 마케팅을 의미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금호생명은 대구 연간입장권을 단체 구입했으며 대구는 홈페이지 배너, 전광판 문자, 경기장 외부 깃발, 장내 방송 등을 통해 금호생명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단체 관람시 지정석을 제공한다. 지난 2005년 4월에 설립된 금호생명 대구본부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더 지역 밀착형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며, 대구도 지속적인 협조관계를 통해 상호발전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what@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