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휘성이 단독 라이브 콘서트 2007WHEESHOW(부제: Welcome To RealSlow World) 전국투어에 나선다.
지난 8월 25,26일 서울 공연을 가진 휘성은 오는 11월 24,25 양일간 대구 EXCO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부산 등 5개 도시를 투어하며 10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휘성의 소속사 측은 “지난 8월 열린 2007WHEESHOW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후 팬들 뿐만 아니라 지방 공연 기획사들로부터 공연 의뢰가 쇄도했다. 5집 활동으로 바쁜 일정이지만 고심 끝에 전국 투어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휘성은 다양한 장르의 5집 앨범 수록곡 및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또 공연 때 마다 모든 곡들을 재편곡해서 선보일 정도로 공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휘성은 이번 공연에서도 음악과 안무구성은 물론 공연 대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WHEESHOW를 연출한다.
휘성은 “오랜만에 지방에 있는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휘성은 5집 앨범으로 컴백 한지 한 달 만에 ‘사랑은 맛있다♡’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누리며 각종 음악 방송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happ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