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패션쇼를 개최하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패션 브랜드 마케팅 기업 RNX가 PB 브랜드를 런칭한다. RNX는 오는 12월 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동양아트홀에서 ‘RNX 브랜드 런칭쇼’를 개최하고 100% 자체 제작한 RNX의 차별화된 시즌상품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런칭쇼에는 RNX의 전속모델들과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NX는 지난 3월 13일 창립 이래 ‘우수 중소 기업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독자적인 상품을 유통하고 있지만 홍보 마케팅력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망 중소 기업들을 위한 성공 마케팅 프로젝트를 구축해 왔다. RNX 관계자는 “그 동안 준비해온 체계적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화’를 선언하며 RNX PB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RNX 런칭쇼를 후원하는 옥션의 패션-의류 총괄팀 홍숙 차장은 “RNX는 차별화된 컨셉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자체 제작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형 기업”이라며 “지난 9월 진행한 옥션 '1-day' 이벤트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올리는 등 이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본다”라고 말했다. 또한 “RNX의 이번 브랜드 런칭은 현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수많은 우수 브랜드들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NX의 박영호 이사는 “단순히 옷을 파는 쇼핑몰을 넘어 고객들에게 RNX만이 줄 수 있는 고유한 패션과 문화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스타일과 마케팅으로 온라인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00c@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