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꽃미남 듀오 타키&츠바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첫 번째 베스트앨범 ‘TACKEY & TSUBASA BEST’가 국내에 발매된다.
‘TACKEY & TSUBASA BEST’는 일본에서 17일 발매된 앨범으로 빨간색 재킷으로 선보이는 1CD 버전의 라이센스반은 물론, 수입 발매되는 파란색 재킷의 CD+DVD 버전, 초록색 재킷의 2CD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번 앨범은 타키&츠바사의 첫 베스트 앨범인 만큼 ‘Get Down’, ‘One Day, One Dream’, ‘夢物語(유메모노가타리/꿈같은 이야기)’, ‘Venus’, ‘SAMURAI’ 등 지난 5년간 싱글로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를 모은 총 15곡이 수록돼 있다.
또한 2CD 버전에는 타키&츠바사가 데뷔 전 쟈니즈 주니어로 활동하면서 선보인 노래들을 담은 특별 CD가, CD+DVD 버전에는 타키&츠바사 히스토리 영상과 싱글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수록한 DVD가 포함돼 있다.
특히 라이센스반에는 미디엄 템포의 신곡 ‘Daydreamer’가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 수록돼있으며 라이센스반 구매자에 한해 10명을 추첨, ‘TACKEY&TSUBASA BEST 2007-2008년 스케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는 11월 13일까지 앨범 안에 삽입된 이벤트 응모권과 함께 타키&츠바사 데뷔 5주년 축하 메시지를 에스엠 엔터테인먼트로 우편 접수하면 가능하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