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무료 휴대전화 무선인터넷 서비스 실시
OSEN 기자
발행 2007.12.04 10: 48

KTF가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이용료가 무료인 휴대전화 인터넷 서비스를 실시한다.
먼저 낯선 장소에서 헤맬 때는 ‘별별114’. 단순한 전화번호 안내 뿐만 아니라 사용자 위치에 따른 다양한 주변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까운 곳의 음식점 병원 금융기관 관공서 백화점 등 위치 검색, 지도검색, 메뉴나 주차장 유무 등 추가정보도 검색할 수 있고, 볼만한 공연이나 KTF 추천 맛집, 주변 데이트 코스도 찾아볼 수 있다. 데이터 통화료와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이며 상세지도보기 및 전체 지도보기는 각각 100원과 50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문자메시지를 꾸미고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문자무료존’. 문자 전송 시 적용하고자 하는 폰트를 선택해 개성있는 글씨체로 문자로 보낼 수 있고, 포토샵 없이 메시지와 그림을 합성할 수 있는 ‘패러디 문자’, 다양한 캐릭터와 이미지를 문자와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제작된 문자 메시지용 캐릭터 이모티콘인 ‘메시지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이고 폰트문자와 패러디 문자는 각각 건당 30원과 200원이다. 메시지콘 다운로드는 무료, 문자무료존에 접속하면 폰트문자와 패러디분자가 매일 각각 3건이 무료다.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 고객이 사용하는 데이터 통화료를 대신 부담하는 ‘데이터080서비스’. G마켓, 모바일옥션, GS이숍, 롯데백화점을 통해 쇼핑할 수 있고, 모바일 조선, 게임, 쿠폰, 전화번호 자동보관,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요금걱정없이 마음껏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고 기업은 새로운 마케팅 및 홍보 경로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pharo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