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광주 신양파크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구단 임직원 및 선수단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 구단 납회를 개최한다.
이번 납회는 올 시즌 하이라이트 비디오 상영 등 식전 행사에 이어 대표이사 인사말과 올 한 해동안 KIA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최정섭 이비인후과 원장, 김오현 정형외과 원장, (주)일화 이성균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다.
이어 2007년도 최우수 선수 등 구단 자체 평가로 선정된 수훈 선수에 대한 시상 및 구단 발전에 기여한 코칭스태프, 선수, 프런트 등에 대한 공로상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시상식 이후 2008년도 신인 선수 소개와 조범현 감독의 '올 해 반성과 힘찬 도약을 위한 내년 다짐'에 대한 교육이 이어지고 고참 및 신인의 2008년 선수단 결의가 이어진다.
한편 이날 광주 전남 사진기자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포토제닉'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릴 계획이다. 또 사진기자회가 올해 촬영한 선수 15명의 사진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다음은 수훈 선수 명단.
▲최우수선수 : 이현곤 ▲우수타자상 : 김상훈 ▲우수투수상 : 이대진 ▲기량발전상 : 문현정 ▲모범선수상 : 이범석 ▲우수지도자상 : 차영화 코치
wha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