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ESPN, 28일부터 스포츠 특집 마련
OSEN 기자
발행 2007.12.26 10: 23

케이블 위성 스포츠 전문 방송 MBC ESPN이 한해를 결산하는 다양한 스포츠특집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MBC ESPN은 오는 28일 오후 9시에 을 시작으로 오후 10시 이승엽 특집 과 오후 11시에 2007 프로야구 결산 , 29일 (토) 오후 11에 박지성 복귀 특집 을 각각 방영한다.
28일 오후 9시에 방영되는 은 2007년 숱한 화제를 몰고 왔던 연예인 야구를 뒤돌아보는 결산 프로그램으로 이휘재, 김제동, 유재석 등 톱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07 MBC ESPN 연예인 야구 리그'의 주요 경기 및 하이라이트를 총정리 해본다.
또한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는 이승엽 특집 프로그램으로 올 시즌 이승엽의 전반적인 활약상을 되짚어 본다. 2007년 부상 때문에 7번 타자까지 밀려나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팀의 우승에 큰 견인차 역할을 한 이승엽의 2007년 모든 활약상을 만나본다.
이어서 오후 11시에는 이 방영된다. 은 2007년 프로야구를 총정리하는 결산 프로그램으로 일곱 달의 대장정을 마친 국내 프로야구의 그 뒷 이야기를 만나본다. 우승팀 SK가 만든 우승 신화에 큰 공헌을 한 선수들을 만나 다시 보고 싶은 최고의 순간과 팀의 운명을 뒤바꿔 버린 경기 등을 선보인다.
또한 박경완, 양준혁, 최동수, 정수근 등 2007년 녹색의 그라운드를 달궜던 선수, 감독, 코치 등 야구를 사랑하는 100인의 인터뷰를 통해 2007년 프로야구의 모든 것을 정우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근 복귀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박지성 복귀 특집 토크쇼 이 29일 (토)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은 올 한해 부상으로 큰 슬럼프를 겪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박지성 선수의 올 시즌 부상전 활약상을 간단한 다큐형식으로 만나보고 복귀 후 과제에 대한 전망을 서형욱 장지현 MBC ESPN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선보인다. 또한 복귀를 앞두고 있는 박지성의 아버지와 절친한 동료 정경호의 인터뷰를 통해 복귀의 의미를 다시금 새기고 내년의 활약의 파이팅을 다짐해본다.
MBC ESPN 관계자는 "MBC ESPN의 다양한 킬러 콘텐츠를 총동원하여 그 어떤 때보다 다양한 연말 특집을 준비했다"며"시청자들은 프로야구, 연예인 야구, 이승엽 야구. 잉글리시프리미어 리그 등 2007 최고의 경기들을 되돌아보며 의미 있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