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에서 25일 첫 방송된 신인 육성 잔혹 다큐 ‘열혈남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JYP 13명 멤버들의 인간미 넘치는 일상생활과 숙소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JYP 13명의 남자 연습생들이 함께 모여 생활하고 노래하며 춤추는 모습을 공개해 이들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했다. 특히 조권의 ‘천국의 계단’ 최지우 따라하기, 윤두준의 김건모 따라하기, 임슬옹의 섬세한(?) 피부관리 등이 방송되자 시청자 게시판에는 "조권 오빠 웃겨서 숨 못 쉬는 줄 알았음", "멋진 그룹 될 것 같아요", "슬옹이 수분크림 어디 거야?" 등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방송의 재미와 더불어 Mnet의 열혈남아 홈페이지에서는 JYP남성그룹 후보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극강로망 투표’가 실시되고 있다.
극강로망 투표는 무인도에 꼭 데려가고 싶은 멤버를 13명의 후보 멤버 중에서 뽑는 것으로, ‘열혈남아’방송이 끝나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위를 한 후보는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뽑힌 한 명과 함께 단둘이 무인도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투표가 시작된 후 현재 닉 쿤, 임슬옹 등의 멤버가 1위를 놓고 치열한 다툼을 벌이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열혈남아'가 첫 방송된 25일은 출연멤버 이준호의 생일이기도 해 저녁시간에 소속사 JYP 사무실 앞에는 팬들이 케익을 들고 찾아와 깜짝 파티를 열기도 했다.
'열혈남아'는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재방송된다.
hellow082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