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크루즈 모자 선착순 판매 결정
OSEN 기자
발행 2008.02.18 12: 21

삼성 라이온즈가 팬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삼성은 2008시즌 스프링캠프 모자를 구입하려는 팬들의 문의가 줄을 잇자 선착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삼성 관계자는 지난 15일 구단 홈페이지(www.samsunglions.com)를 통해 스프링캠프 모자를 선착순 제작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제작된 수량은 전량 사용해 재고가 없어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분에 한해 제작할 예정"이라며 "이번 주 중 제품 가격, 선착순 접수 수량, 제품 공급 일자를 공지하겠다"고 전했다. '크루즈 모자'라고 불리는 이 모자는 네이비 색상 계열로 좌측에 올 시즌 새롭게 바뀐 구단 로고가 박혀 디자인이 산뜻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의 외국인 타자 제이콥 크루즈(35)가 오키나와 전훈 캠프에 합류했다는 기사에 첨부된 사진을 통해 팬들에게 알려진 이 모자는 구단 홈페이지에 판매 릴레이가 펼쳐질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삼성은 '대구 홈경기 평일 경기 개시 시간을 변경하자'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1월 18일부터 1주일간 설문 조사를 통해 오후 6시 30분으로 변경하는 등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