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현 결장' 웨스트브롬위치, 헐시티에 패배
OSEN 기자
발행 2008.02.24 02: 47

[OSEN=웨스트브롬위치, 이건 특파원] 김두현이 결장한 가운데 웨스트브롬위치도 홈에서 헐시티에 패배했다.
웨스트브롬위치는 24일 호손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챔피언십 33라운드 경기에서 헐시티에 1-2로 패배했다. 웨스트브롬위치는 경기를 지배했으나 마무리 능력에서 아쉬움을 보이며 무릎을 꿇고 말았다.
헐시티는 한 번의 역습으로 첫 골을 만들어냈다. 전반 29분 패스를 받은 캠벨이 아크 서클 정면에서 오른발로 공을 감아차는 중거리슛으로 골을 기록했다. 한 방에 당한 웨스트브롬위치는 파상공세를 펼쳤고 곧바로 게라의 헤딩골을 만들어냈지만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고 말았다.
전반 42분 홈팬들이 바라마지않던 웨스트브롬위치의 첫 골이 터졌다. 케빈 필립스가 올려준 공을 로만 베드너가 가볍게 헤딩으로 상대 골네트를 가른 것이다.
후반 들어서도 웨스트브롬위치는 상대를 몰아쳤다. 그러나 헐시티의 수비를 깨지 못했고 오히려 후반 37분 폴란에게 결승골을 내주고 말았다. 역습 상황에서 폴란은 웨스트브롬위치의 수비수를 제친 후 오른발 슈팅으로 경기에 쐐기를 박았다. 웨스트브롬위치는 게라가 마지막 순간 좋은 찬스를 잡았으나 슈팅을 골대위로 날려버리며 패배를 기록할 수 밖에 없었다.
bbadagu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