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바이벌'이 낳은 에이트, 2집으로 활동 재개
OSEN 기자
발행 2008.03.17 10: 54

VOS, 스윗소로우 등 재능 넘치는 신인들을 대거 발굴한 MBC '쇼바이벌'이 낳은 또 한팀의 신예 8에이트가 2집 'INFINITY(인피니티, 무한대)'를 들고 돌아온다.
8에이트는 데뷔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가 각종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받던 중 돌연 활동을 중단해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2집에서 8에이트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타이틀곡은 신나는 이별노래 'Let Me Go'. 슬픈 이별도 신나고 명랑하게 받아들이는 신세대 감성을 잘 살린 곡으로 조 PD가 피처링했다. '쇼바이벌' 그랑프리 최강자답게 8에이트는 이번 음반 전반에 걸쳐 가창력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에 의상, 재킷 콘셉트까지 직접 참여했다.
특히 파격적인 외모 변신 역시 화제다. 최근 홍일점 주희의 연습 동영상이 인터넷을 통해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수십 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동양계 미녀’라 부르며 주희의 이국적인 외모를 칭찬하고 있다. 또한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2집 재킷사진 사진 역시 각종 포탈의 메인페이지를 장식했다.
8에이트의 2집 음반은 18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