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과 업무제휴
OSEN 기자
발행 2008.03.24 08: 10

두산 베어스는 24일 2008시즌 홈경기 동안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을 운영하는 ㈜뷰티르샤와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제휴를 체결,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두산 베어스는 매 홈경기 입장 관중에게 추첨 및 이벤트를 통해 여성용 화장품 인 '브러쉬세트', '아이새도우 및 립컬러 세트' 등을 여성 관중들에게 지급하며, 베어스 데이, 플레이어스 데이 등 이벤트 행사시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측의 지원을 받아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다. 또한 두산은 홈경기동안 전광판을 통한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소개와 일반석 입장권을 제공하는 등 'MBC 뷰티스쿨'을 홍보하는데 일조하게 된다. 이번 업무 제휴와 관련해 두산 베어스 마케팅팀은 "여성관중을 대상으로한 마케팅을 강화, 여성 팬들에게 야구를 보는 즐거움과 함께 여성관중을 흡입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