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사장 김진)는 27일 2008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2008 JUMP! HUSTLE-DOO!'에 맞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상품인 코믹 마셜아츠 점프(주관사:(주)예강)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먼저 두산은 잠실 개막 2연전(29,30일) 및 베어스 데이 때 입장관중을 대상으로 추첨 및 이벤트를 통해 '점프 입장권을 지원받아 상품으로 증정하며 플레이어스 데이와 베어스 데이 등 주말 빅경기의 이벤트 행사 시 '점프' 출연진이 직접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두산은 홈경기 동안 전광판을 통해 '점프' 소개 동영상을 상영하고 일반석 입장권 뒷면에 '점프'광고를 삽입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도 나서게 된다. 이번 업무제휴와 관련하여 두산 베어스 마케팅 팀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표 공연인 '점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야구를 보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각종 문화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hul@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