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 건강(대표 차석용)은 한방 성분으로 숙성 시켜 만든 고급 세안 전용 미용 비누 브랜드 ‘죽염 미용종가’를 출시했다.
‘죽염 미용종가’비누는 풍부한 한방 추출물과 천연 원료 실물을 함유하여 생산 후 최소 3주간 숙성 과정을 거친 제품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우러나온 한방 성분이 세안을 통해 피부에 직접 전해져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특히 ‘죽염 미용종가’는 투명한 비누에 정제된 한방 천연원료의 실물을 함유하여 소비자가 비누에 함유된 성분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투명비누의 사용 중 물러지는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쉽게 물러지거나 탁해 지지 않아서 비누 사용시 처음부터 끝까지 한결같은 보습 효과와 미용 효과를 보게하는 제품이다.
㈜LG 생활 건강은 약꽃,약초,참숯의 3종 비누를 출시했으며 미용 보습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원할 때는 만리화, 작약, 연꽃 등이 함유된 ‘미용종가 약꽃’ 비누를, 영양 보습효과로 트러블 없이 맑은 피부를 원할 때는 쑥, 신선초, 천년초 등일 함유된 ‘미용종가 약초’ 비누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피지 없이 깔끔한 피부를 원할 경우에는 숯, 고삼, 어성초 등이 함유된 ‘미용종가 참숯’ 비누를 선택하면 된다.
[OSEN=생활경제팀] ose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