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넷 ‘식신원정대’의 인기가 뜨겁다. 14일 MBC드라마넷 측은 "'식신원정대'가 2주 연속으로 시청률 2%를 넘기며 케이블 프로그램의 최상위권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연출을 맡고 있는 이용희 PD는 “지난 주말(3일)의 평균 시청률은 2.44%, 최고 시청률은 3.40%로 케이블에서 보기 드문 시청률을 기록했다”며 “그 동안 케이블에서 선정적인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이런 인기는 정말 보기 힘든 것”이라고 말했다. ‘식신원정대’는 인간의 오감과 직감으로 요리를 배우며 장인의 명품 요리를 각자 재구성해 맛의 의미를 찾아가는 요리 버라이어티 쇼로 식신(食神) 정준하와 정형돈, 이수근이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식신원정대’는 한국야쿠르트와의 공동 마케팅도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식신원정대의 로고가 삽입된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 뒷면의 바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식신원정단’ 100명에게는 중국 여행 상품권과 함께 ‘식신원정대’중국 현지 촬영 시 게임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yu@osen.co.kr MBC 드라마넷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