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라디오 고릴라, 네이트온과 제휴 서비스 개시
OSEN 기자
발행 2008.07.15 13: 49

인터넷 라디오 ‘SBS 고릴라’와 인터넷 메신저 ‘네이트온’이 만났다. SBS는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인터넷 메신저 ‘네이트온’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일 오픈 베타 서비스가 런칭 되었으며 15일부터 정식 서비스가 진행된다.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는 클릭 한 번으로 라디오 청취와 TV 시청을 실시간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SBS의 신속한 뉴스ㆍ선곡표ㆍ지난 방송 다시 듣기 등의 서비스뿐 아니라, 영화ㆍ애니메이션ㆍ쇼핑ㆍ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SBS 고릴라는 네이트온과의 제휴 기념으로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오픈이벤트 ‘네이트온에서 SBS고릴라를 키워보세요’를 진행하고 네이트온을 통해 SBS 고릴라를 이용하는 고객 중 매주 5명을 선정해 친필 사인이 담긴 MC몽ㆍ 이적 CD와 식객 OST를 제공한다.
현재, 네이트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라디오 서비스는 고릴라 이외에도 KBS 콩과 CBS 레인보우가 있다.
100c@osen.co.kr
네이트온 좌측 서비스탭 클릭 -> 플러그인에서 SBS고릴라 설치 -> 네이트온 하단 서비스탭에서 SBS고릴라 퀵런치 등록 -> 퀵런치에서 SBS고릴라 선택 -> 네이트온 SBS고릴라 연동하기(최초 로그인 시) -> 네이트온에서 클릭 한번으로 SBS고릴라를 별도 로그인 없이 바로 이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