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성형의 획기적 변화, 라미네이트
OSEN 기자
발행 2008.09.22 10: 24

치아가 전체 얼굴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치아를 바꾸려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어 사람들은 선뜻 치아에는 손을 대지 않는 경향이 강했다. 하지만 라미네이트로 인해 상황은 달라졌다.
라미네이트는 치아 성형의 일종으로 벌어진 치아, 비뚤어진 치아, 왜소 치아 등 문제가 있는 치아의 표면을 얇게 긁어낸 후 자연치아와 흡사한 맞춤 세라믹 치아를 붙이는 방법이다. 치아의 배열을 가지런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미백 치료로 해결이 불가능할 만큼 누런 치아도 영구 미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이런 효과를 단 일주일 정도 만에 얻을 수 있으니, 사람들이 열광할 수밖에 없다.
화이트 치과 강제훈 대표 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치아의 뿌리를 움직이는 치아 교정과 달리 치아를 뽑지 않고 통증 없이 시술을 마칠 수 있어 편리하다”며 “예비 신랑신부, 취업 준비생 등 빠른 시간에 치아의 배열을 고르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한다.
또한 잇몸이 까맣거나 잇몸선이 가지런하지 않아 웃을 때 보기 좋지 않은 경우 잇몸성형과 잇몸미백을 추가적으로 시술하면, 연예인들처럼 말끔하고 아름다운 미소라인을 가질 수 있다. 시술과 회복 시간을 고려하면 매우 혁신적인 치아 성형이라 할 만하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