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다 모였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 TV ‘놀러와’가 ‘7인의 패셔니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날 ‘놀러와’는 탑 모델 3인방 홍진경, 장윤주, 송경아와 함께 ‘궁’의 황태자에서 달콤한 케이크 가게 주인으로 돌아온 주지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와플선기로 인기를 몰았던 김재욱을 비롯해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의 주인공 유아인, 최지호가 함께 출연한다.
‘패셔니스타 특집’답게 오프닝에서는 7인의 게스트와 MC, 패널이 각각 개성에 어울리는 방식으로 런웨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7인의 베스트 샷’에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내 생에 최고의 베스트 사진을 게스트들이 직접 추천하면서 사진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이 날 출연한 모델 최지호는 누드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0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스타 커버 스토리’에서는 게스트의 특징에 맞춘 잡지 표지가 공개 됐고 ‘패션쇼 백 스테이지의 모든 것!’, ‘홍진경이 밝히는 전설의 가죽장갑’ 등의 헤드라인을 따라 가며 게스트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골방 밀착 토크’ 시간에는 장윤주가 11월 발표할 앨범의 타이틀곡인 ‘ April’을 처음으로 공개, 직접 키보드 연주와 함께 불러 보여 박수를 받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MC들로부터 “탐나는 예능계 신인이 탄생했다”는 칭찬을 듣기도 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패셔니스타들의 입담 퍼레이드는 10일 밤 11시 15분 ‘놀러와’를 통해 방송된다.
ricky33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