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미그룹, 람보르기니사와 전략적 라이센스 계약
OSEN 기자
발행 2008.12.12 15: 45

(주)올미그룹(대표 강훈석)이 이탈리아의 세계적 슈퍼카 회사인 람보르기니사와 전략적 라이센스 계약(독점공급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람보르기니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브랜드 토털 컬렉션(남녀 의류, 아동의류, 패션잡화 등) 사업을 함께 펼치고 있는데 이번 라이센스 계약은 람보르기니사의 한국 명품시장 진출을 의미한다고 올미그룹 관계자는 밝혔다. 앰블럼인 ‘성난 황소’는 람보르기니의 창시자인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의 혼이 담긴 문양으로 명품 브랜드의 상징처럼 여겨지고 있다. 람보르기니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2009년 상반기 수도권 주요 백화점을 거점으로 공격적 마케팅을 시작할 계획이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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