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예능의 강자로 자리잡은 SBS ‘패밀리가 떴다’가 실시간 시청률에서도 강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가 제공하는 실시간 시청률(서울 기준, 광고 제외)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패밀리가 떴다’의 최고 시청률은 32.3%로 31.72%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을 근소한 차이로 눌렀다.
평소 ‘1박 2일’은 ‘해피선데이’의 다른 코너들과 함께 시청률이 집계되는 까닭에 '패떴'보다 10% 가량 뒤지는 평균 시청률을 보였지만, 실시간 시청률에서는 재역전을 향한 공세를 펼치는 중이다.
14일 방송된 ‘패밀리가 떴다’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만든 김장 김치 100포기가 이웃들에게 전해지며 감동을 선사했다. ‘김치 배달 왔어요’라는 주제로 멤버들은 강화도의 석모도에 사시는 어르신들께 직접 방문하며 김치를 전달하고 어르신들 역시 멤버들의 방문에 감사를 표시하며 훈훈한 정을 전달했다.
한편 1000회를 맞은 ‘일밤’은 17.5%의 최고 시청률을, ‘골드 미스가 간다’는 9%, 김현중과 황보의 이별기가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는 19.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ricky337@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