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과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일환으로 제작된 ‘스타일리시’(Stylish/부제 The FILA)가 디지털 싱글로 공개된다. 지드래곤이 작사, 페리가 작곡, 편곡한 ‘스타일리시’는 세련된 사운드와 빅뱅만의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잘 살아나는 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빅뱅이 음악과 패션으로 국내 연예계에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큼 휠라는 빅뱅 멤버들이 디자인 과정에 직접 참여한 ‘휠라 빅뱅 리미티드 에디션’(FILA BIGBANG Limited Edition)과 빅뱅이 새롭게 만든 곡인 ‘스타일리시’를 함께 선보인다. 애초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배포하기로 했던 ‘스타일리시’는 일반적인 광고음악과 달리 원곡 그대로 무대 위에서 불러도 될 정도로 뛰어난 대중성과 완성도를 자랑, 입소문이 퍼지며 온라인 공개를 하게 됐다. 한 관계자는 “애니콜의 '애니모션'처럼 빅뱅의 ‘스타일리시’는 음악과 상품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빅뱅이 가진 음악성과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모두 살린 기획이었기에 가능한 일이다”라며 만족해 했다. 한편, 빅뱅은 12월 31일까지 방송사 연말 시상식을 끝으로 ‘붉은 노을’ 활동을 마감하고 2009년 1월부터 정규 2집에 수록된 ‘스트롱 베이비’로 승리의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happy@osen.co.kr YG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