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2030여성 타깃 홍콩 에어텔팩 출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이 2009 레이디스 프로모션의 일환인 ‘다이어트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는 최근 경기상황을 고려해 여성들의 알뜰한 여행심리에 맞춘 ‘레이디스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홍콩 에어텔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어트 패키지, 비지트홍콩 패키지, 홍콩수퍼시티 패키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다이어트 패키지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만으로 구성된 거품 쏙 빠진 날씬한 상품으로 가격은 2박 기준에 39만5000원이며 3월15일까지 이용하면 된다.
비지트홍콩 패키지는 다이어트 패키지에 무료 옵션과 부가 혜택이 추가됐다. 무료 옵션은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버스, 하버크루즈, 오션파크 투어 중 1가지를 택하면 된다.
또한 총 23개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 1박 무료 추가,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추가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44만8000원이고 3월15일까지 이용가능하다.
홍콩수퍼시티 패키지는 왕복 항공, 호텔 숙박 및 조식, 교통편은 물론 홍콩섬 반나절 무료관광도 즐길 수 있다. 총 50개에 달하는 다양한 호텔들의 부가혜택도 누릴 수 있고 가격은 2박 기준 48만7000원이며 이용은 3월31일까지다.
반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홍콩 여행시 여성들이 선호하는 실속 아이템인 명물 피크트램 편도 티켓과 빅토리아 피크의 스카이 테라스 입장권, 기내 면세품 할인 쿠폰 등이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레이디스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30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경기가 어려운 요즘 같은 때에는 알뜰한 요금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글 : 여행미디어 박현영 기자] phy@tourmedia.co.kr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