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과 항공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가 있어 화제다. 팬스타와 에어부산은 지난달 27일 에어크루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팬스타크루즈 부산~오사카 왕복승선권과 에어부산 부산~김포 왕복항공권을 기본 20%에서 최대 40%까지 파격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팬스타크루즈와 크루즈 페리 이용객이 에어부산의 아침 첫 편이나 마지막 편을 예매하거나 에어부산을 이용한 고객이 팬스타크루즈, 크루즈 페리를 탑승하는 경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팬스타 관계자는 “항공기를 이용하면 크루즈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를 많은 고객들이 누리길 바란다”며 “바다와 하늘을 넘나드는 여행을 모토로 국내와 국외를 잇는 다양한 관광 상품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팬스타와 에어부산이 함께 출시한 에어크루즈는 부산에 본사를 둔 두 지역업체가 공동으로 개발, 출시했다는 점에서 지역관광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두 기업은 장기적인 사업파트너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윈윈전략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에어크루즈에 대한 상세내용은 팬스타 크루즈 홈페이지(www.panstarcruise.co.kr)나 문의전화(1577?9996), 에어부산 홈페이지(flyairbus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스타는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와 공연이 준비돼 있는 ‘화이트데이 크루즈’를 기획했다. 화이트데이 크루즈는 팬스타의 대표상품인 ‘원나잇 크루즈’를 더욱 특별하게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근사한 식사와 로맨틱한 공연은 물론 프러포즈 이벤트, 크루즈 체험까지 즐길 수 있어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글 : 여행미디어 김승희 기자] bom@tou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