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새 앨범, 동방신기-이연희 피처링 참여
OSEN 기자
발행 2009.03.09 09: 41

12일 발매되는 슈퍼주니어 3집 ‘쏘리 쏘리’에 동방신기와 배우 이연희가 참여해 화제다.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믹키유천은 슈퍼주니어 3집에 수록된 미디엄팝곡 ‘이별…넌 쉽니’(Heartquake)의 랩 피처링을 담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 려욱, 예성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감각적인 랩을 선사했다.
또 이연희는 시크한 분위기의 수록곡 '클럽 넘버 원'(Club No.1)에 참여, 몽환적인 느낌의 보컬을 선보였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목소리와 어우러진 이연희의 보컬은 노래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이번 3집은 유영진, 켄지(Kenzie), 박창현 등 인기 작곡가들은 물론 유영석,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 등 가요계 선배들도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앨범을 탄생시켰다.
이번 슈퍼주니어 앨범에는 타이틀곡 ‘쏘리, 쏘리’를 비롯해 미국, 영국의 핫 트렌드로 떠오른 댄스-팝 스타일의 ‘니가 좋은 이유’(Why I like you), 아름다운 멜로디와 슬픈 가사의 조화가 매력적인 브리티쉬 팝곡 ‘앤젤라’(Angela), 동양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악기들의 만남이 돋보이는 ‘리셋’(Reset)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13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happy@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