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디보가 주는 초록선물’…4월, 수원공연
OSEN 기자
발행 2009.03.09 10: 43

환한 미소로 선물을 주는 공룡의 이야기, 가족뮤지컬 ‘디보가 주는 초록선물’이 4월 11일과 12일 수원에서 공연된다.
‘2007년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대상’과 ‘2008 대한민국만화-애니메이션 캐릭터 대상- 캐릭터 부문 우수상’ 수상에 빛나는 국내 창작 어린이 애니메이션 ‘선물공룡 디보’(주최:㈜플라티스이엔티,㈜오콘, 제작:위즈프로덕션)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디보가 주는 초록선물’로 만들어져 서울공연에 이어 경기도 수원에서도 선보인다.
‘선물공룡 디보’의 이야기는 아이들 방에 달린 모빌 위의 작은 세상, 그곳에 푹신푹신 마을 ‘코지랜드’에서 펼쳐진다. 거울보기를 좋아하는 분홍토끼 ‘버니’와 책 읽기를 좋아하는 아기 까마귀 ‘크로’, 불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용감한 코끼리 ‘엘로’, 요리 잘하는 큰 언니 ‘애니’ 그리고 항상 잠만자는 양 ‘올리버’가 만들어내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아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만든다.
커다랗고 명랑한 선물공룡 디보는 언제나 웃는 얼굴로 친구들에게 선물을 준다. 디딩보딩 디보디보딩! 친구들에게 주문을 외치면 춤과 노래에 맞춰 가슴에 달린 열쇠가 빛을 내며 진동하고 가슴지퍼가 흔들리며 선물을 만들어준다. 신나게 춤추고 노래하며 커다란 뱃속에서 선물을 꺼내주는 디보! 디보와 함께 하는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
가족 뮤지컬 ‘디보가 주는 초록선물’은 ‘선물공룡 디보’와 친구들이 펼치는 아름다운 우정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객석을 누비는 ‘배고파 물고기 3형제’의 유쾌하고 코믹한 몸짓, 무대를 가득 채운 선물기차 등 볼거리 풍성한 어린이 뮤지컬로 찾아온다.
공연은 4월 11일과 12일, 경기도 수원의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1588-3154.
jin@osen.co.kr
어린이 뮤지컬 ‘디보가 주는 초록선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