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가 진로 소주 ‘제이’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신민아는 드라마와 영화, CF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향후 1년간 진로 ‘제이’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광고는 3월 말부터 인쇄 매체 및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최근 알코올 도수를 18.5도로 1도 낮춰 리뉴얼 출시된 ‘진로 제이’의 우수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광고에서 신민아는 ‘부드러운 숙제는 풀렸다~’라는 광고 카피에 맞춰 부드러움의 새로운 공식 19.5-1=18.5’라는 간접적인 도수 비교 코드를 통해 다른 제품과 비교해 맛이 더욱 부드럽고 숙취가 적어 부담 없는‘진로 제이’의 차별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진로 마케팅팀 정구하 상무는 “이번 리뉴얼한 진로 제이는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제품을 개선했다”며 “신민아의 맑고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진로 제이의 제품 컨셉트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진로는 이영애, 김태희, 송혜교 등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들을 광고 모델로 선정해 왔으며, 제품의 특성인 맑고 깨끗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ricky337@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