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는 2009시즌을 맞이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입장 관중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로운 응원가인 '아이 러브 라이온즈'를 발표한다. '아이 러브 라이온즈'는 흥겨운 댄스 리듬으로 팬들이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의 노래로 라이온즈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것으로 예상된다. 또 휴대폰 벨소리 및 다양한 뮤직비디오 버전 등으로 제작 함으로서 응원 콘텐츠로서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올 시즌 대구야구장을 찾는 팬들은 확 달라진 관람 환경을 경험하게 된다. 우선 1만 2000명이던 종래 총정원을 1만 명으로 줄여 보다 쾌적하고, 넓은 환경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되었다. 또, 가족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내야 테이블석을 440석 신설했으며, 외야 좌석 역시 내야좌석과 동일한 형태로 제작해 보다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게 됐다. 티켓 구매의 경우, 다양한 형태의 티켓을 제작 판매한다. 팬들은 20매 패키지 티켓을 정가의 20% 할인된 가격인 9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연간회원 제도인 블루클럽에 가입함으로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hat@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