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 실제 커플인 김용준-황정음 외에 가수 별-전상환 커플이 투입될 가능성에 대해 제작진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우결’ 제작진은 “‘우결’이 시즌 2로 재단장하면서 실제 연인인 한 커플과 해설자로 구성해 코너를 진행해 갈 예정이다. 새로운 커플 투입은 아직 예정에 없다. 별과 전상환 커플 역시 고려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일밤’이 현재 세 코너로 진행되면서 ‘우결’이 과거에 비해 방송 분량이 줄었다. 두 커플에 대한 이야기를 모두 다루기에는 방송 시간이 여의치 않아 당분간은 김용준-황정음 커플 이야기와 함께 해설가들의 코치로 구성될 것이다”고 전했다.
가수 별과 전상환 커플은 지난 2006년 교회에서 만남을 가진 후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유지하며 예쁜 사랑을 유지하고 있다.
‘우결’은 기혼남녀와 미혼남녀를 대표해 신영일, 오영실, 길, 박정아를 해설자로 투입시켜 실제 남녀가 결혼하기 전에 고민해야 할 것들을 알아보는 컨셉트로 ‘시즌 2’를 준비했다. 실제 커플인 김용준-황정음의 실제 사랑 이야기를 보여주며, 남녀의 입장 차이를 좁히는 데 해설자들이 도움을 준다는 의도.
‘우결’ 시즌 2에 합류하게 된 김용준-황정음 커플은 실제 연애 3년 차로 실제로 결혼의 단계를 밟아가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현실적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는 10일 첫 방송.
ricky337@osen.co.kr